공부용 이모저모
UE4 - 플레이어 빙의하기 본문
게임이 시작됨과 동시에 세팅하기
프로젝트 세팅에서 처리하기
C++에서 처리하기
이게 가능한 이유는 맵에 있는 모든 액터들은 베이스가 되는 객체를 임의로 보관해놓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언리얼은 디폴트가 무거운편이다)
레벨 상에 놓여있는 객체를 플레이어로 설정하기
필드상에 놓인 여러캐릭터들을 바꿔가면서 빙의하고 싶을경우
참조: https://docs.unrealengine.com/4.27/ko/InteractiveExperiences/HowTo/PossessPawns/Blueprints/
블루프린트로 폰 빙의
블루프린트로 Possess 노드를 사용하여 다수의 캐릭터를 제어하고 전환하는 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docs.unrealengine.com
액터를 여러개 배치해 놓고 숫자로 캐릭터를 바꿔보기로 한다.
키보드 이벤트에 있는 아무 키나 사용해도 무관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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